[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가 영등포대학입학정보센터와 함께 오는 22일 오전 10시 영등포아트홀에서 고3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1학년도 영등포 대입 수시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영등포구청 제공.

구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는 대입합격의 명문으로 알려진 진학사 입시전략연구소 우연철 소장이 진행을 맡았다. △모의평가와 수시지원전략 △과거 수시 모집 팩트 체크 △2021학년도 수시 전형별 대비 전략 △주요대학별 수시모집요강 분석 등의 내용으로 채워진다.

또한 당일 참석자들이 바로 수시합격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즉석 상담부스를 운영하며, 대학입학정보센터 전문 상담사들이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인원을 대상으로 수시합격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오전 10시~12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어서 오후 3시까지는 즉석 현장 수시합격상담이 이루어진다. 상담에 참여한 학생들은 개별 맞춤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유리한 6곳의 수시지원 대학을 정할 수 있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수시지원에 대한 이해를 돕고 개인별 맞춤 전략을 지원하고자 대입 수시지원전략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대학입시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님께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는 나침반 역할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