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습하고 무더운 장마철 유통가들이 실속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정보를 모아보았다.

사진=CJ 제일제면소 제공

제일제면소, '씨앗 닭강정' 무료 쿠폰 이벤트 실시

CJ푸드빌 제일제면소가 오늘부터 일주일 간 씨앗닭강정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시원한 여름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일까지 CJ ONE 앱에서는 제일제면소의 인기 메뉴 '씨앗닭강정(정상가 1만3000원, 점포별 상이)' 큰 사이즈 무료 증정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이달 말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식사 메뉴를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씨앗닭강정은 바삭하게 튀긴 순살 닭고기를 매콤달콤한 강정소스로 버무리고 호박씨를 곁들인 별미 닭강정이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출시했다. ‘보라보라’는 총 네 가지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토핑과 리본이 모두 어우러진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고, 역대 배스킨라빈스 제품 중 가장 많은 플레이버를 조합한 이달의 맛이다.

‘보라보라’는 △은은한 블루베리향이 가득한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상큼함을 극대화한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리고 △깔끔한 뒷맛을 선사하는 ‘블랙베리 샤베트’로 구성됐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부드러운 조화를 이루고, 아이스크림별 다채로운 색상이 그라데이션을 이루며 시각적인 완성도도 높였다.

사진=하이웰코리아 제공

하이웰코리아, 10만원 이상 구매시 프로폴리스 치약& 칫솔 증정 이벤트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최종 결재 금액 10만원 주문 완료 시 하이웰 치약& 칫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4일 오후 4시까지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주문 완료 후 사은품 팝업창에서 천연유래성분 프로폴리스 치약 1세트와 칫솔 1세트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품목에는 깐깐한 엄마들의 입소문으로만 베스트에 오른 100% 뉴질랜드산 어미젖소의 초유와 마누카꿀도 포함돼 있어 주부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하이웰 키즈 멀티비타민부터, 키즈 유산균 등의 어린이를 대상으로한 영양제를 전방위적으로 사은품까지 챙기면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