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올 상반기 대기업 채용 전형이 예측할 수 없이 변화하면서, 하반기 채용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의 걱정이 크다. 언제 바뀔지 모르는 하반기 채용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모든 기업의 채용 절차를 준비해야 한다. 

이에, 취업 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해커스잡이 ‘취업 0원 합격패스’를 통해 합리적인 수강료로 취업 준비를 돕겠다고 밝혀 주목받는다.

취업 강의 1위 해커스잡의 ‘취업인강 0원 패키지’는 대기업과 금융권 채용의 자기소개서, 인∙적성, 면접 강의 등 필수 강좌를 무한 수강할 수 있고, 앞으로 신규 업데이트될 강좌까지 모두 제공하고 있어 기업 채용 전형에 빠르게 대비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 구매 시 GSAT, SKCT CJCAT, 20대 기업 인·적성 등 주요 기업의 온라인 모의고사를 전원 무료로 제공해 눈길을 끈다. 해당 패키지는 출석, 합격 미션에 따라 수강료 최대 200% 환급(*제세공과금 제외)해주는 ‘환급반’과 미션을 달성하지 않아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할인반’으로 나뉜다. 이와 함께, 수강생은 ▲ 취업 자료집+금융교재(*11종, PDF) ▲ 기업별 직무적성+한국사 모의고사(*22종) ▲ 대기업 100제 실물 자료집 ▲ 한능검 기출퀴즈 실물자료집 ▲ 인성검사 1만 원 할인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취업인강 0원 패키지’는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취업 관련 스펙 강의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해당 수강생은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일본어, 중국어 등의 어학 강의와 컴퓨터 활용능력,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전기기사 강의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해커스잡의 ‘취업 0원 패키지’ 강의는 해커스 영역별 전문화된 스타 강사진이 진행한다. 자기소개서 강의는 ‘자기소개서 분야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의 저자인 윤종혁 강사가 매 시즌 서류 전형 트렌드에 맞는 기업별 자소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인∙적성 강의는 김소원 강사, 복지훈 강사, 최수지 강사가 함께한다. 면접 강의는 ▲ 기본 답변 ▲ 심화 면접 전략 PT+토론 ▲ 기업별 맞춤 대비 면접 특징 및 공략법 ▲ 파이널 점검 이미지 메이킹+스피치로 구성되어 있어 취업 준비생은 희망 기업 면접 전형에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한편, 2020 하반기 채용 시즌을 맞이해, 삼성그룹의 채용 행보도 주목할 만하다. 올 상반기 채용에서 삼성그룹은 올해 최초로 온라인 GSAT를 시행하였으며, 비대면 면접과 약식 GSAT를 추가로 진행했다. 하반기 채용에도 온라인 GSAT 시행을 긍정적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온라인 인·적성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따라, 해커스잡은 온라인 인·적성 시험이 익숙하지 않은 취업 준비생을 위한 ‘삼성합격 풀패키지’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매 시즌 신규 업데이트되는 최신 강의를 제공하며, 교재 해설 강의뿐만 아니라, 자소서·GSAT·면접 등 삼성 채용 대비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수강생에게는 ▲ 기초 인·적성 인강 ▲ 삼성 취업 자료집(*PDF) ▲ 삼성 GSAT 온라인 모의고사 3회분+성적분석 서비스 ▲ 취업 지원 할인 쿠폰(인성검사 할인 쿠폰) ▲ 토스+오픽+중국어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여 다양한 학습이 가능하다. 

실제 해커스잡의 강의로 삼성전자에 최종 합격한 수강생은 “김소원 선생님과 복지훈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빠르게 문제를 풀 수 있는 필승법과 문제에 대한 접근법을 배울 수 있었다.”, “조은희 선생님의 한 번에 합격하는 면접 공략법을 수강한 결과 제 문제점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었고 강의 내용대로 틀을 다지니 말하기도 훨씬 수월했고 자신감도 생겼다.”라고 합격 후기를 전했다.

취업 인강 정보 및 할인 혜택, 하반기 공채, 수시채용, 하반기 채용일정 등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잡에서는 한국사 시험 대비를 위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 HMAT 인성검사(현대 인∙적성), 면접 스피치 강의, 취업∙면접 특강 등을 제공하며 삼성 채용, 현대 채용, CJ 채용, 농협은행 채용 등을 돕는다.

이외에도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에서는 대기업, 공기업 오프라인 취업 강의를 신청할 수 있으며, 1:1 자소서, 면접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무료 취업 컨설팅 및 취업 상담을 나눌 수 있는 취업 설명회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취업 준비를 돕는 다양한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으로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취업 강의'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