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가드울트라S ‘언택트 시대, 비대면 차량관리를 위한 위치관제 활용 증가’
  • 기사등록 2020-08-19 10:40:32
기사수정

사진제공_아이오티플렉스코로나19로 언택트 기술이 주목받으면서 사람과 사람이 접촉하지 않고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비대면 위치관제 포가드울트라S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포가드울트라S는 국내 위치관제 대표브랜드로써 육·해·공·인의 모든 위치데이터를 관리하는데 사용되고 있다. PC 또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실시간 위치와 주소, 이동경로, 이동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특정 지역을 진입·이탈할 시 알림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위치데이터를 관제상에서 3개월간 저장되어 원하는 시간이나 날짜를 선택해 운행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엑셀로 다운로드하여 운행일지 또는 운행증빙자료로 사용할 수 있다. 그 외 저전압 시 알림서비스나 로드뷰와 위성뷰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포가드울트라S를 제조하는 ㈜아이오티플렉스 관계자는 근데 “기존의 운행일지를 수기로 작성하고, 대면하여 차량을 관리하던 시대에서 포가드울트라S 위치관제를 통해 비대면으로 외근직원 근태관리, 배차관리, 운행증빙, 주유비절감 등에 대한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되어 많은 고객사들이 만족하고 있으며 많은 업체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오티플렉스는 정부에 인정을 받은 업체로써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GPS에 대한 연구·개발을 진행하여 ISO9001인증과 KC인증, 조달청 등록 등 각종 인정서와 산업재산권을 취득하였다. 최근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경쟁력 우수상 등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아이오티플렉스는 차량뿐만아니라 미취학아동이나 치매노인 등 인적관리나 대인보호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형위치추적기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부산시 SW융합클러스터 사업에 선정되어 신선 물류나 의료 약품 등을 위한 콜드체인 위치관제시스템 등을 개발하며 육·해·공·인의 다방면에서 위치관제시스템이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아이오티플렉스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GPS위치추적기 포가드 브랜드 수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혁신적이고 시장성을 갖춘 기술과 제품을 가진 기업을 선정하여 유망 수출기업으로 육성하는 ‘부산시 글로벌 수출 스타 기업’과 스타트업 중 스타 기업을 선정하여 글로벌 스타 기업으로 육성하는 ‘에이스 스텔라 사업’에 선정되면서 해외향 포가드GPS의 수출에도 한 발 다가섰다.


자세한 내용은 포가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19 10:40: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