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영만 기자] [뉴스케이프=김영만 기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한 토익 인강 ‘토익 시작이 반 환급반’ 수강신청이 31일까지로 마감을 앞두고 있는 중에 새 학기 개강 이벤트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자료제공=시원스쿨LAB

‘토익 시작이 반 환급반’은 성적에 따라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인강 패키지로, 650점, 750점, 850점 목표 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점수에 따라 최대 300%까지 환급받을 수 있고, 출석이나 성적 미션 없이도 수강과 동시에 토익 응시 성적표만 제출해도 50% 환급이 가능하다. 목표 점수를 미달성 시에는 학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365일의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다. 

패키지는 LC와 RC 과목별, 수준별 전문 강사 라인업으로 진행된다. 토익의 신 '정상'부터 다양한 강사진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또 수험생들이 수강신청 마감이 임박한 ‘토익 시작이 반 환급반’ 패키지를 비롯해 다양한 토익 강의를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도록 새 학기 맞춤 개강 이벤트를 실시한다. 슬롯머신 이벤트와 유튜브 댓글 인증을 통해 아이패드, 백팩, 스타벅스 텀블러, 시원스쿨랩 인강 1만 원, 5천 원 할인쿠폰 등 경품을 증정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아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와 함께 시원스쿨랩 누적 판매 1위에 빛나는 토익 인강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토익 인강 패키지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