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역배우, 키즈모델 선발대회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이사은, 이사랑 자매의 세련미 넘치는 신상 화보 공개
  • 기사등록 2020-09-10 09:00:02
기사수정

키즈모델 선발대회와 아역배우 오디션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자사 소속 아역배우인 이사은, 이사랑 자매의 세련미 넘치는 신상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두 아역 배우는 다소 긴장될 수도 있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자신이 지닌 순수한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두 사람은 화보 촬영 경력이 많지 않은 어린아이임에도 카메라 앞에서도 전혀 주눅들지 않은 모습을 보여 촬영 관계자들의 많은 칭찬을 받았다.  


2013년생으로 첫 화보 촬영을 진행한 이사은 아역배우는 춤과 노래가 특기라 밝힐 정도로 끼 많고 개성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이사은 양은 이번 아역 기사 화보에서 스트라이프 무늬의 원피스와 모자를 멋지게 소화했으며, 다소 지루할 수 있는 촬영 시간 동안 발랄하고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줘 주변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언니와 마찬가지로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아역배우에 도전장을 내민 이사랑 아역배우 또한 노래부르기와 율동이 특기라 밝혔다. 특유의 재치있는 모습을 살려 화보 촬영에 집중한 이사랑 양은 통통튀는 매력과 깜찍한 눈웃음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리드했다. 이사랑 양은 이번 화보에 핑크톤의 셔츠와 데님을 코디해 멋진 모습을 뽐냈다.


두 아역배우의 화보 촬영을 진행한 한 관계자는 “두 사람 모두 카메라 앞에서 꾸밈없는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며 이번 화보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며 “끼가 많은 친구들인 만큼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발전할지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뉴미디어 MCN 사업에도 진출해 강력한 미디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엔터테인먼트 사업뿐만 아니라 뉴미디어 사업분야로도 사업 확장을 위해 다양한 크리에이터를 매니지먼트하며, 콘텐츠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MCN PLAYTOWN에 투자하여 활발한 사업 확장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롯데백화점 일산점과 함께 ‘기사화보 메인모델을 찾습니다’ 14차 오디션을 진행 중이다. 신청은 지난 8월 16일부터 9월 15일까지로, 아역배우나 키즈모델에 꿈에 있는 4세부터 13세의 아동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합격자는 개별 발표할 예정으로 합격자에 한해 10월 중순 화보를 촬영하게 된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2명의 메인 모델을 선정하게 된다. 선발된 메인 모델은 기사 화보의 메인 모델과 스튜디오 촬영 진행, 원본 이미지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며 “신청 전, 참가하는 모델의 생년월일과 연락처를 꼭 확인하기 바라며, 얼굴 전체가 드러나지 않는 사진은 심사에 반영되지 않으니 유의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10 09: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