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합리적인 분양가로 예비 반려인들 관심
  • 기사등록 2020-09-07 12:00:03
기사수정

사진제공: 가필드고양이

‘2018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및 양육 현황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 반려동물 양육가구는 전체의 23.7%로, 이는 4가구 중 1가구는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는 수치다.


또한, 비양육인들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양육 의사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응답자 중 24.7%는 향후 양육할 의향을 내비쳤다. 현재까지도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과 분양수요는 끝을 모르고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이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펫샵 ‘아담스펫’이 브리딩을 통해 혈통과 건강은 물론 빼어난 외모까지 자랑하는 반려견들을 분양을 진행해 인천, 부천 및 안양 등의 지역에서 문의가 지속되고 있다고 한다.


최적의 상태로 분양을 실시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한 점도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다.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건강상태에 문제가 있을 시 수의사가 직접 의료서비스를 실시하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한다.


분양을 진행한 이후에도 협약을 체결한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의료비 할인을 제공을 받을 수 있으며, 만약 반려동물이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리거나 순종이 아닐 경우에는 전액환불이 가능한 보증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김포 및 평택 등에 위치한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은 반려인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먼저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과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이다.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고양이의 경우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한편 강남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아담스펫’은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07 12:0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