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마켓에이치

(주)마켓에이치(대표 이한빈)는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플러스나인에서 비접촉 손소독기를 새롭게 출시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최근 청결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기 시작하면서 관련 용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손소독기가 있다. 해당 제품은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 하는 손을 깨끗하게 유지해주는 장점이 있어 필수 위생용품으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손소독제, 손소독기 등을 사용하는 것에 고민하는 소비자들도 있다. 제품을 사용할 때 손으로 만지거나 눌러야 하기 때문인데, 이에 따라 자동손소독제, 비접촉 손소독기 등 완성도 높은 기술이 탑재된 제품도 등장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플러스나인 자동손소독기는 제품과 용기에 직접 접촉하지 않은 비접촉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교차 감염 없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소독할 수 있으며 적외선 인식으로 0.25초 만에 손바닥 전체에 빠르고 고르게 스마트한 스프레이 분사가 가능하다.


플러스나인 비접촉 손소독기는 모션 센서 기능이 탑재되어 있고 전용 브라켓 사용으로 필요한 곳 어디든지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설치해도 잘 어울리며, 한 번 구입 후 리필액을 추가하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상 속 청결함을 위해 살균 및 소독을 하고 싶다면 비접촉 손소독기를 사용해볼 필요가 있다. 플러스나인 자동손소독기는 스프레이 분사 방향이 밑으로 향해 호흡기에 영향이 없는 것은 물론, KC 전자파 적합성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마켓에이치는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제조 및 취급하는 유통기획사다. 2015년 창업 이래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딩과 유통을 기획했으며, 아이템 선정부터 온 오프라인 및 모든 판매 플랫폼을 직접 주도하여 생산과 판매를 실시한다.


특히 가전제품 제조사로 유명한 주연전자와 협업한 바 있으며,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플러스나인’을 런칭하였다. 플러스나인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는 휴대용 무선 공기청정기 ‘퓨어프로’를 출시하였고 해당 제품은 완성도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그 밖에도 3년 보증 시스템과 자체 전문 AS 및 기술팀 운영으로 고객에게 안정적인 유지보수까지 지원하는 등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한편, 플러스나인 자동손소독기는 전용 접착 패드로 못질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약 200회 분사가 가능한 350ml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런칭 기념 이벤트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마켓에이치’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10 10:0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