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키즈모델 선발대회 전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이정우·양주환의 패션센스 돋보이는 화보 촬영 공개
  • 기사등록 2020-09-15 10:00:03
기사수정

사진제공_키아나키즈모델, 아역배우의 전문 매니지먼트를 구축한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자사 소속 아역배우인 이정우, 양주환 두 아역배우의 패션센스가 돋보이는 화보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 촬영을 기획한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아역 배우들의 넘치는 끼와 발랄함으로 화보 촬영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극찬했다.


애교가 특기라 밝힌 이정우 군은 특기 그대로 촬영 내내 밝고 즐거운 모습을 보여 관계자들의 많은 칭찬을 받았다. 특히, 이정우 군은 대기시간이 길어 지루할 법도 한 촬영 시간 동안 즐겁게 촬영을 진행해 스태프들의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화보 촬영을 마쳐 미래가 기대되는 아역배우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데뷔한 2014년생 양주환 아역배우는 어린 나이에도 성인 못지않은 풍부한 감성과 다양한 포즈를 자연스럽게 표현해 촬영 내내 많은 칭찬을 받았다. 축구가 특기라 밝힌 양주환 군은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을 진행해 앞으로가 기대되는 아역 배우라며 촬영 관계자들의 평을 받기도 했다.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화보 촬영이 시작되면 진지하게 임하는 아역 배우들을 보며 어른으로서 책임감을 갖게 한다.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소속된 아역 배우들의 잠재성을 키워 연예계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_키아나한편, 이번 촬영을 기획한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모델계뿐만 아니라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 캐스팅 디렉터가 포진돼 있어 다방면의 분야에서 열정을 가진 친구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매니저를 소속 배우들에게 전담 배치하여 소속배우가 원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돕고 있다. 또한, 전공 출신의 경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매니저를 소속 배우들에게 전담 배치하여 소속 배우의 컨디션을 항상 최선으로 이끌어 내고 있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아역배우와 키즈모델에 뜻이 있는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오디션을 기획하고 있다. 2006년 창간한 국내 최초 키즈 스타일매거진 '아망'(아이들이 부리는 오기라는 순 우리말)과 매월 단독 캐스팅으로 키즈 모델들을 선발하고 있다.


선발된 인원들에 한해 아망 11월 호 매거진 앞표지, 메인화보 촬영, 부모 동반 인터뷰 화보 촬영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지난 8월 20일부터 9월 19일까지며, 4-13세 아동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디션 합격자는 개별 연락 후 9월 말 실물 오디션을 진행, 10월 중순경 화보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15 10:0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