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왔다. 평소 고가의 제품들도 이 때 만큼은 서비스 차원에서 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이벤트를 통해 평소 필요했으나 비용이 부담스러워 꺼렸던 소비자들을 위해 베스트 아이템을 찾아보았다. 

사진=풀무원 제공.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2020년 추석 선물세트' 판매 행사를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올가의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신선 가치를 담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품목들이 마련됐다. 특히 전체 과일세트를 100% 저탄소인증 과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 전통 낭장망 어법으로 어획해 다른 멸치보다 본연의 모양과 맛이 좋아 인기 있는 '전통어법 수산물세트'와 안전성과 지속가능성을 인증받은 수산물인 'ASC 인증 전복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높은 가격이더라도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전하면서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도 엄선했다. 올가 동물복지 기준으로 건강하게 사육된 한우를 원하는 부위별로 맞춤 제작할 수 있는 정육 맞춤형 세트가 대표적이다. 또 유기농 자연대배 흑화고 세트, 법성포 굴비세트 등도 함께 마련됐다. 

사진= 하이웰코리아 제공.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에서는 10월 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특별전을 진행한다. 깐깐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어미 젖소의 초유를 비롯해 마누카꿀 뿐만 아니라, 빌베리, 프로폴리스, 오메가3, 달맞이꽃종자유, 비타민, 칼슘, 밀크씨슬, 크릴오일, 스피루리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평소 노세일 브랜드인 하이웰코리아가 명절에만 한시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로 이미 행사 전부터 대기하는 소비자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정기 행사다. 이벤트 주요 내용은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맞이 2통 묶음 선물세트를 20% 세일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20만원이상 구매시 2만원 쿠폰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어 가심비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다. 

추가로 처음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가입축하 적립금 5.000원과 모바일 앱 다운 적립금을 기존 고객은 구매금액 적립금, 구매후기 적립금까지 꼼꼼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진= 코웨이 제공.

코웨이는추석을 앞두고 렌탈료 할인 이벤트에 들어갔다. 코웨이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명절과 함께 가을 시즌을 앞두고 미세먼지와 실내 공기질에 관심이 커진 소비자에 코웨이 혁신 필터 기술력과 맞춤형 공기질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아이콘 공기청정기’,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코웨이 공기청정기 대표 제품 9종(AP-1018F, AP-1717A, AP-3018B, AP-1019D, AP-1519M, AP-0818A, AP-1220F, AP-1519B, AP-3519A)이다. 이달 말까지 해당 제품 신규 렌탈 시, 매월 최대 렌탈료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 아이콘 공기청정기(AP-1019D)는 강한 청정 성능과 함께 리얼 패브릭 커버 디자인을 갖춰 꾸준한 판매가 이뤄지는 스테디셀러다.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에 맞춤형 에어매칭필터까지 더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 실내 공기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전면 커버는 ‘샌드 베이지’와 ‘라이트 웜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의 패브릭 소재로 구성,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탈부착이 용이해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