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차츰 가을 정취가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하남 시흥 가구단지 인근에서 운영을 이어가고 있는 쇼룸 브랜드 ‘비바블어게인’은 전 지점을 통해 가을맞이 최저 매트리스 및 소파 할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침대매트리스-소파 샵인샵 브랜드인 이 곳은 지난 8월 한 달간 꾸준히 프로모션을 실시해 온 데 이어 9월에도 할인 행보를 이어간다. 부산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쇼룸을 비롯해 하남 등 전 지점에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전시 중인 여러 제품들을 비교적 낮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8월에 이어 실시되는 9월 프로모션은 혼수 신혼 매트리스 제품들을 모두 체험하고 비교한 후 구매할 수 있다. 인지도 높은 템퍼 페딕 및 씰리 포스쳐피딕 제품은 물론 오바마매트리스로 잘 알려져 있는 스턴스앤포스터까지 두루 할인된다. 또 침대 매트리스 추천 하에 메모리폼매트리스 구매를 돕고 있고, 호텔침대 제품까지 전시-판매한다.

공장 원자재 원가 확인도 가능하다. 실제로 현장에 방문하면 35kg 이상 고밀도폼과 사면대패목 E0등급, 그리고 국내 s자 스프링 및 이태리밴드 등의 원자재 설명을 듣는 것이 가능하다. 

그 외 제품 스펙 등 상세한 정보는 상주하고 있는 컨설턴트와 1:1 상담을 진행하며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 9월 한정 선착순 20% 할인도 받는 것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친환경 소파 브랜드 제품들과 함께 템퍼소파와 모션 침대 소파, 그리고 여러 4인 가죽 패브릭 소파 라인업이 전부 할인가에 전시된다. 기본적인 샤무드소파와 아늑한 기능성 리클라이너 소파, 그리고 효율적 활용이 가능한 코너형 소파도 포함된다. 또 아쿠아소파 및 카우치소파 역시 기존보다 낮은 금액에 제공된다.

일산 동탄 가구단지에서 운영 중인 비바블어게인은 최대 30~60% 전시 할인 행사도 시행하고 있다. 가죽-샤무드 및 4인페브릭소파 구입 시 추가 혜택이 가능하고, 샵인샵 루헨 쇼파 매장 내 소파 제품을 구입할 경우 10% 추가 할인을 적용 받을 수도 있다.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무료 방수커버 베개’를 받을 수 있으며, 평일에 방문할 경우 추가 할인도 적용 받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비바블어게인 전 지점 가을 맞이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방문 및 유선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