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크린파파, 하자없는 제품 특허기술‘폴리아스파틱우레아’줄눈재… 시공업계 호평
  • 기사등록 2020-09-14 10:15:52
기사수정

사진제공 : 크린파파아파트 현관부터 거실, 화장실의 타일 사이사이의 곰팡이와 오염을 줄이기 위해 줄눈시공이 진행된다. 


줄눈시공은 코팅이 아닌 충진 개념으로, 줄눈에 있는 백시멘트를 2~5mm정도 제거한 후 타일 옆면에 이물질이 없는 상태에서 진행되어야 한다. 


수분의 영향을 받으므로 시공 부분을 열풍기로 말려주는 과정도 필요하다.

 

크린파파는 지난 17년 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줄눈에서 발생되는 문제를 해결하고 우수한 품질의 시공과 유지관리를 위한 기술지도,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인정받고 있다. 

 

17년 업력의 실리콘공법 줄눈재를 개발한 줄눈전문기업 크린파파의 폴리아스파틱우레아 줄눈재는 탄성, 접착력, 경도, 변색, 백화를 한 번에 해결한 제품이다.


 단독 연구, 개발, 제조, 특허까지 마친 후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중국, 몽골, 터키 등으로 수출되고 있다. 

 

크린파파 줄눈재는 꾸준한 연구 끝에 폴리아스파틱우레아 정품 소재로 타일용 줄눈 조성물 인증을 받았다. 


독일 정품 원료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특허 크린파파 줄눈재는 KCL과 KTR에서 7가지 유해 발암물질 및 24가지 중금속 유해물질이 없음을 인증 받았으며, 곰팡이 균주 저항성 테스트 또한 인증 받았다.

 

크린파파는 백시멘트의 분진 날림 및 탈락 현상과 에폭시의 황변, 백화 현상으로 인한 하자를 개선하기 위해 폴리아스파틱우레아 줄눈재를 개발했다. 


과거 폴리아스파틱우레아 개발 전 에폭시 줄눈재 시절 위험에 대해서‘황변, 백화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는 문구를 설명서에 삽입하여 안내했다는 점이 고객들에게 신뢰를 심어줬다.

 

크린파파 폴리아스파틱우레아 줄눈재의 종류는 바닥재 퍼펙트와 수직재 세미솔리드가 있다. 

퍼펙트 시리즈와 세미솔리드 시리즈는 내한성과 자외선, 항균성이 뛰어나며, 영하의 온도에도 접착력이 강하고, 우수한 내약품성을 가지고 있다. 

 

바닥재 퍼펙트는 타일바닥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수직재 세미솔리드는 흘러내리지 않는 겔 타입으로 벽체, 실리콘, 테두리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크린파파는 “타일의 오염을 방지할 뿐 아니라 깔끔한 마감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줄눈 색상과 첨가용 펄이 개발되어 있어 폭넓은 인테리어 선택지를 제공한다. 더불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점성이 높은 제품을 개발해 품목을 다양화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줄눈펄(줄눈안료)로 사용된 크린파파 미카는 미세한 입자들이 날리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가루날림방지가 특허화된 줄눈안료로써 일반 펄 대비 보다 강력한 반짝임 효과와 독특한 보석질감을 연출이 가능하다. 

 

크린파파는 지난 4월 기준 화장실 환산기준으로 600만개이상 시공 실적에서 알 수 있듯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크린파파 석승국 대표이사는 “동종업계의 경쟁이 과열되면서 제품의 내용 오류 및 과장된 마케팅으로 시공하는 사람들이 하자로부터 고통을 받는다. 그리고 이는 결국 시공인들의 금전적인 손실과 사회적 인식 악화로 연결된다. 이것이 고품질의 제품을 선택해야하는 이유”라며 “크린파파는 신체에 유해한 저가 원료를 취급하지 않고, 완성도 높은 품질에 집중하고자 하는 모토를 잃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크린파파의 제품 정보확인 및 구매는 오프라인 본사를 비롯해 자사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크린파파는 매달 소자본 줄눈 시공 창업을 위한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며, 다양한 창업 노하우와 올바른 줄눈 시공방법을 무료로 강의 중에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14 10:15: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