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인테리어소품 및 아웃도어 가구, 패브릭 소파 등 라인업

[뉴스케이프 김선희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스페인 바르셀로나 토탈가구 브랜드 ‘케이브홈’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가구할인 기획전을 개최한다. 

케이브홈 관계자는 “2020년의 지난 날들은 무서운 속도로 퍼진 코로나 바이러스와 휴가철 장마로 인한 홍수, 산사태 등으로 누구에게나 유난히 힘들고 고단한 시간이었다”라며 “다가오는 10월 1일 '가을의 달빛이 가장 좋은 밤' 추석 연휴만큼은 모두가 꽉 찬 보름달처럼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길 바라며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할인전은 온가족이 모여 앉을 수 있는 확장테이블과, 넉넉한 크기의 코너형 소파 등 케이브홈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욱이 다가온 가을에 발맞춰 인테리어를 바꿔보고자 하는 고객,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며 가벼운 인테리어 소품을 통해 집안에 소소한 변화를 주고 싶은 고객, 가족끼리 모여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소파 등을 보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케이브홈 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이 끝나는 10월 4일까지 케이브홈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스페인 바르셀로나 토탈가구 브랜드 케이브홈은 가구부터 홈퍼니싱 인테리어소품까지 스페인 패션업계 출신 디자이너들의 유니크하고 트랜디한 감성가구를 선보이는 토탈리빙 브랜드이다. 케이브홈이 모든 제품들은 유럽 환경기준과 리사이클 기준에 부합하는 범위 내에서만 제작 생산되고 있으며 국내 1만평 규모의 물류센터에서 직접 고객에게 안전배송을 하고 있다.

케이브홈 오프라인 매장은 전국 롯데백화점 강남점, 명동본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신도림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