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프리미엄 스마트 원목침대협탁 일루쏘퍼니처 의 ‘알티앙’ 정식 런칭
  • 기사등록 2020-09-16 14:03:25
기사수정


0
 Advanced issue found

 
사진제공= 일루쏘퍼니처갈수록 신혼부부, 아이를 키우는 젊은부부의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적은 평수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가구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는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집을 넓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 가구의 경우 다양한 편리 시스템이 한 곳에 모여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가정주부들이 선호하고 있다.이런 가운데 가구 일루쏘퍼니처가 프리미엄 원목 스마트협탁 ‘알티앙’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원목 스마트협탁 ‘알티앙’은 자연 그대로의 원목과 스마트기기를 결합한 원목 스마트협탁으로, 기존에 흔히 접할 수 있는 ▲3단계 밝기로 조절되는 터치식 LED조명 ▲USB포트 ▲17W의 빠르고 강력한 무선충전기 ▲5W 앰프와 3W 듀얼 스피커로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무선스피커 등을 한데 모아두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불편하거나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다양한 선들이 보이지 않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어디에 두어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 책, 소지품 등을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원목이 주는 따뜻한 느낌 덕에 침대협탁 으로도 손색없이 배치하기 좋다.

제품은 원목 선정에서부터 마지막 공정까지 까다로운 선별과정을 거친 고무나무 자재만을 사용해 제작하고 있다. 고무나무는 나무 결이 촘촘하고 단단해 다른 원목에 비해 수축·팽창이 적어 뒤틀림이나 휘어짐이 적어 오랫동안 변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일루쏘퍼니처는 가구제작 시 생산자와 소비자 다이렉트 시스템을 통해 모든 중간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고 전 제품에 대해 생산자가 직접 판매를 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 기술자들의 노하우가 깃들어 있어 우수한 제품을 고집하고 있다.

또한, 일루쏘퍼니처는 판매 수수료, 운영비를 제외하고 5% 이내의 마진만을 남겨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이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도록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원목 스마트 협탁 ‘알티앙’은 휘발성유기화합물(VOCs)등 생활오염을 차단하고, 유해물질 배출 차단, 페인트 냄새 감소 등의 효과가 있는 ‘에콜라 자연도료 친환경 코팅제’를 사용하고 있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루쏘퍼니처 관계자는 “이번에 런칭한 원목 스마트협탁 알티앙은 스마트시대에 맞춰 실생활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들을 한데 모아두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하며 “원목이 주는 따뜻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무선충전이 되는 침대협탁 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원목 스마트협탁 ‘알티앙’은 일루쏘퍼니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16 14:03: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