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금액별 사은품과 럭키 드로우 혜택으로 소비자들 인기 높아

[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는 창립 7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쎄.쎄.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창립 7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쎄.쎄.쎄.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밀워키 제품 구매 후밀워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인증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18V 콤팩트 브러쉬리스 임팩트 드라이버 베어툴과 18V / 2.0Ah 리튬이온 배터리,12V 콤팩트 에어펌프 베어툴, 팩아웃 콤팩트 멀티박스, 15,000원 상당의 GS 모바일 주유권까지 다양하다.

여기에 ‘쎄.쎄.쎄. 이벤트’ 참여 시 18V FUEL 슬라이딩 각도절단기_12인치 베어툴, 18V /5.0Ah FUEL II 콤보세트 등 특별한 상품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가가능하여 고객들의 많은 성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밀워키 관계자는 “밀워키 7년간 밀워키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예상보다 더 많은 고객이 몰리면서 사이트가 잠시 마비되는 일도 있었는데 현재 원활한 접속을 위한 조치를 취한 상황” 이라며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 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를 표한다” 고 전했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코리아 공식 카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