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가입을 추천하는 4가지 유형의 회원
  • 기사등록 2020-10-07 18:00:03
기사수정

사진제공= 엔노블30대에 접어들기 시작한 이들은 대부분 이성과의 만남을 희망한다. 이러한 수요가 늘어나기 시작한 이후로 데이팅앱을 비롯 온라인 사이트, 국제 및 일반 결혼정보회사 등 다양한 곳에서 이성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노블결혼정보회사들의 경우 일정 수준 이상의 자격을 가진 하이클래스들이 활동하기 때문에 결혼적령기가 다가온 이들이 선호하는 경향이 짙은데, 일부 이용객들은 고가의 회비에 부담을 느껴 이용을 망설이고 있다.

 

가격대가 부담스럽거나 매칭 실패를 걱정하는 이들을 위해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의 한기열 부대표가 결혼정보회사에 가입을 추천하는 회원들의 유형들을 알려왔다.


1.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은 사람


결혼정보회사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연애를 못하거나 결혼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많다고 여기는 사람들이 많은데, 실제로는 보다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해 회사를 찾는 이들이 많다. 전문적인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회원 풀을 보유한 만큼 다채로운 상대방을 만나볼 수 있는데, 지나치게 높은 상대만을 희망할 경우 매치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현재 나의 삶에 어울리는 상대방을 찾는 것이 좋다.


2. 비슷한 수준의 사람을 만나고 싶으나 주변에 비슷한 수준의 사람이 없을 때


최근 결혼하는 이들은 대부분 관심사가 통하고 경제력이나 집안환경 등 배우자와 동반자적 관계를 형성하려는 이들이 많다. 욕심을 부려서 과한 상대방을 만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가 사회적 성취를 이뤄 비슷한 수준의 결혼상대를 만나보기를 희망한다면 전문직이나 엘리트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들이 안성맞춤이다.

 

3. 시간과 에너지가 귀하다고 여기는 사람들이나 서른 전후부터 중반인 사람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들은 대부분 가입비가 비싸지만 30대의 경우라면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 것을 투자의 일환으로 여겨야 한다. 30대는 어느 정도 이상의 레벨에 올라갈 경우 업무가 바쁘고 휴무일에도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일ㄷ르이 잦기 때문에 커플매니저에게 서포트를 받는 것이 좋다.


4. 한 부분에서 특출난 장점이 있는 사람


외모가 비호감인 여성이나 경제적 준비가 안 된 남성과 같은 경우들은 객관적으로 결혼정보회사에서도 만남이 힘들지만 이러한 경우를 제외할 경우에는 누구나 핸디캡은 하나쯤 있기 때문에 한 두 개의 단점은 커다란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제공 중인 성혼서비스 등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엔노블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07 18:0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