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자격증 학점은행제로 10월 개강반 시작
  • 기사등록 2020-10-07 09:00:03
기사수정

우리나라는 고령화사회에 접어들어 노인인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고, 그에 따라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가 제공되며 국가에서도 지원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광역, 기초자치단체에서도 사회복지사에 대한 처우개선을 위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사회복지,요양 시설을 설립해서 운영하고 있다. 각 지역 마다 사설복지시설이 많아져 그만큼 사회복지사의 채용 인원도 많아졌다. 뿐만 아니라 아동,청소년,여성,가족,장애인,자원봉사 관련 등 다양한 분야가 있기 때문에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분들이 많이 있고 전망도 밝은 편이다.  


이에, 교육부의 정식인가를 받아 설립된 학점은행제 원격교육훈련 기관이며,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 전과목(16과목) 개설 기관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에서 10월 13일(화)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현재 영어영문학,경영학,사회복지학,청소년학,심리학 학위 과정과 사회복지사,청소년지도사,건강가정사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10월 개강 “찐패키지” 이벤트를 열어 수강료를 최대 69%까지 할인해준다. 이 뿐만 아니라, 여러 명이 함께 신청할수록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소 제한 없이 모바일로 수강 할 수 있고, 다양한 장학 혜택으로 수강료 부담을 덜어준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YBM넷원격평생교육원에서 이론 전 과정을 보유하고 있어 모두 수강이 가능하다. 특히 현장실습대학 정보를 제공하여 학습자가 더욱 편리하게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어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따려는 학습자들에게 유익하다. 사회복지사 취득 후 추가로 과목을 수강하면 건강가정사 자격증도 취득도 가능하다.


YBM넷원격평생교육원은 모든 이론 수업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수업은 PC뿐 아니라 모바일로도 수강 가능해 코로나19 감염 위험 없이 집에서 안전하게 학습 할 수 있다. 또한 지난해 2019년 3월부터 7월까지 개강반에 80%이상 출석한 수강생들 기준으로 약 98%이라는 높은 이수율을 자랑한다.


교육원에서 과목을 신청한 학습자라면 누구나 ▲레포트 작성 가이드 ▲강의교안 ▲취업 유망 민간자격증 강의 25종 ▲스타벅스 기프티콘(수강 후기 작성시 추첨을 통해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YBM넷 평생교육원의 개강반에 대한 정보 및 수강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수강료, 맞춤형 학습설계, 학점인정신청 등에 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07 09:0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