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이투, 신규제품 보조배터리 ‘에이투큐브’ 10월한정 특가이벤트 진행
  • 기사등록 2020-10-06 18:00:02
기사수정

사진제공_에이투인터내셔널IT소형가전 및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 (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의 신규제품 보조배터리 에이투큐브가 10월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투큐브는 C타입 고속케이블을 사용하는 무선충전기로 태블릿PC나 게이밍노트북 등에서 호환하기 좋다. 이에 에이투에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11번가 등에서 10월 한정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투큐브는 고속충전 무선보조배터리로 다크그레이, 레드와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국/내외 디자인 및 안전인증을 획득했다. 에이투큐브 보조배터리는 고효율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해 제품의 발열과 에너지손실을 최소화했으며, 안전하고 오래사용 가능하도록 10,000mAh 배터리용량으로 갤럭시 S20 기준 2~4회까지 완전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최신 스마트폰 및 전자기기 등에서 사용하는 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빠른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에이투큐브 고속충전기는 한번의 행동으로 간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충전방식도 다양하다. 먼저 일반케이블을 통한 유선충전 뿐만 아니라 무선충전, 유/무선 동시에 진행하는 듀얼충전 역시 가능하다. 


AT231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완전무선 이어폰으로 3.5g의 무게와 생활방수, 스텔스 인이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럭셔리블랙과 리미티드레드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구매자 편의에 맞는 이어폰을 선택할 수 있다. AT231 블루투스 이어셋은 ‘핸즈프리’ 기능을 갖춘 무선 이어폰’ 이라고 할 수 있다. 단조로운 일상에서 탈피해 무선으로 느끼는 자유를 가질 수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 AT231은 충전 및 보관에 있어서도 간편하여 자동 페어링 기술로 한번만 등록을 하게 되면 열고 닫는 것으로 전원부터 연결까지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해, 핸드폰과 무선 이어폰의 배터리 손실에 있어서 최소화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충전 보관함은 보조배터리의 형식으로 최대충전완료시 4번까지 이어폰의 충전이 가능하며, AT231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장시간 사용에 대한 부담감이 적다. 제품의 디자인과 색상 역시 눈에 띄지 않으며 심플하고 단순하게 제작되었다.  


에이투 관계자는 “휴대용 무선 보조배터리 에이투큐브는 출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특히 태블릿PC나 게이밍노트북 추천에서 특히 증가하고 있다. 이는 에이투큐브의 고효율 배터리와 빠른 충전속도로 생각하고 있으며, 디자인과 무게감이 더해준다고 판단된다. 에이투에서는 10월한정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 에어팟프로,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대체할만한 성능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06 18: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