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족발 프랜차이즈 브랜드 ‘족발슈퍼’, 취약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창업 상담 진행
  • 기사등록 2020-10-06 18:01:18
기사수정

사진제공 : 족발슈퍼좀처럼 잡히지 않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창업 시장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기존의 좋은 상권의 대형 규모의 매장을 중심이었던 요식업 창업 트렌드가 소자본, 소규모 창업으로 변화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타격을 가장 크게 받고 있는 경제적 취약계층에서 새로운 재도약을 위한 소자본, 소규모 창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 맞춰 경제적 취약계층의 손쉬운 창업을 위해 족발 프랜차이즈 브랜드 ‘족발슈퍼’가 찾아가는 창업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족발슈퍼’는 포장과 배달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족발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전통적인 족발을 현대식 오븐구이로 재해석한 ‘바비큐 족발’는 물론 냉채족발, 마늘족발, 불족발 등 자체 개발한 비법 양념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족발 메뉴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를 얻고 있는 족발 브랜드이다. 

 

‘족발슈퍼’의 찾아가는 창업 상담은 개인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도록 일대일 방식으로 진행되며, 청년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창업 상담부터, 샵앤샵 창업, 업종 변경 창업 등 예비 가맹점주들의 상황에 맞춰 전문적인 창업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극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도록 하는 다양한 현실적 전략을 함께 제시해 초기 창업 시 자금 부담을 많이 느낄 수밖에 없는 예비 창업자들의 호응이 높다. 

 

‘족발슈퍼’ 관계자는 “경제적 취약 계층의 경우 특히 창업을 준비하는데 있어 창업 자금에 대한 부담을 더 크게 느낄 수밖에 없다. 또한 개인 창업을 무턱대고 도전하기 보다는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하고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창업이 보다 유리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족발슈퍼’의 찾아가는 창업 상담을 잘 활용한다면 실패 없는 성공적인 창업이 가능할 것이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외식 업계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에 발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급 족발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1~2인 가구에 맞춘 맞춤형 소형 패키지로 포장과 배달 손님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가맹점의 운영 부담을 줄이고 인건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족발 써는 기계 도입과 신선한 원육을 본사 자체에서 수급해 원팩으로 가공해 각 가맹점에 제공하고 있어 별도의 조리 인력이 필요치 않다는 장점도 있다. 

 

최근 외식 업계 트렌드인 포장과 배달은 물론 홀영업까지 가능해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매출 확보가 가능한 ‘족발슈퍼’의 찾아가는 창업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06 18:01: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