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혼가구로 패브릭소파 ‘패샤쇼파’ 추천 일산가구단지 오픈
  • 기사등록 2020-10-11 15:00:02
기사수정

사진제공 : 패샤소파

코로나19로 재택근무 확대 등으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그동안 미뤘던 가구를 교체하는 소비 심리가 생기고 있는 추세다. 


또한 해외로 신혼여행을 떠나지 못한 신혼부부들이 절약된 결혼 비용을 인테리어 가구 소비에 쓰려는 경향도 있다.


이러한 소비심리를 반영해 일산파주가구아울렛, 페브릭소파 브랜드 ‘패샤소파’가 4인용소파 등 전품목 특가행사를 마련하고 신혼가구패키지 세트 추천전을 진행한다.


고양가구단지와 의정부가구거리, 포천에서도 많이찾는 패샤소파가 추천하는 신혼패브릭소파는 친환경 기능성 소파로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만을 고집해 E0등급을 받은 친환경 목재의 사용은 물론 데니아 항균솜, 고밀도 더블 맥스폼,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등 최상급을 원자재로 가구를 완성한다.


또한 독일(플라츠), 이스라엘(임팔라쇼파), 원목쇼파 등 프리미엄 유럽 직수 원단을 가지고 국내 생산 라인을 통해 제품이 제작되므로 A/S 부분에서도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마모테스트인 마틴데일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검증을 마친, 오코텍스 1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이 활성화되고 집을 홈카페, 홈트레이닝룸으로 활용하는 사람들의 증가로 집에서 휴식 뿐만 아니라 일, 수업, 취미생활 등 모든 것을 해결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일산가구단지점 패샤에서는 모션베드를 활용한 리클라이너, 블루투스가 내장된 소파 등 집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소파들을 추천해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가구단지점을 비롯한 전국 패샤 직영점에서 구입한 소파는 꼼꼼한A/S 관리 기간 1년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관리되며, 매장에 직접 방문하시면 아쿠아클린, 사하라, 샤무드 등 최신소재의 원단을 비교해 원하는 소재의 패브릭소파를 맞춤 구입할 수 있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남양주마석가구단지 등 패샤는 10월말까지 진행되는 오픈행사를 준비하고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2등 7명에게는 플랜잇 홈카페 프레소를, 3등 3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지인 소개시 소~대 사이즈의 기능성 패브릭 원형 스툴을, 반려동물과 동반해 패샤쇼파 구매시 2, 3단 반려동물 계단을 제공한다.


전품목 특가할인 이벤트와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일산가구단지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으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매장에 직접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11 15: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