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의기소침해진 사회 분위기 속에서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종목들을 모아보았다.

신세계그룹의 네 번째 점포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안성'이 지난 5~6일 이틀간의 프리오픈 기간을 거쳐 8일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스타필드는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그룹의 새 성장동력으로 점찍은 체험형 콘텐츠 복합쇼핑몰로, 업계에서는 이번 스타필드 안성이 기존 스타필드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하고 있다.

'스타필드 안성'은 지하 2층, 지상 3층 높이에 연면적 24만㎡, 동시 주차 5000대 규모를 갖췄다. 인근에 있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등에 비해 월등히 큰 규모를 자랑한다.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는 8일 온가족이 즐겁게 먹을 수 있는 '하이웰 멀티비타민 젤리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웰 멀티비타민 젤리빈은 모양만 맛있어 보이는 젤리가 아니라, 실제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젤리 전문샵에서 판매되는 간식용 젤리빈과 비교시 구분이 안될 정도로 맛과 식감이 뛰어나다는 데 있다.

보통, 츄어블 형태의 멀티비타민 영양제 제품들은 맛있게 만들어도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 특유의 향과 맛으로 뒤끝이 쌉사름함 등이 남아 미각이 예민한 아이나 어른들은 섭취를 꺼리는 경우가 있다.

반면, 하이웰 멀티비타민 젤리빈은 비타민 특유의 맛과 향은 느껴지지 않으면서 젤리만이 가질 수 있는 식감으로 온 가족이 다 함께 간식처럼 영양제를 즐기면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쌍용자동차가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한 스페셜 모델 '코란도 R-Plus'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주력 모델인 C5 모델을 기본으로 강렬한 레드(R)에 블랙컬러 포인트가 엣지를 더했고 선호도 높은 첨단·편의사양이 기본 적용됐다.

코란도 R-Plus는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에 이어 2020년 쌍용차의 4번째 스페셜 모델이다. 해당 라인업은 모델 별 개성을 극대화하고 선호 사양을 중심으로 상품성을 보강함으로써 고객만족도는 물론 판매량 향상에도 공헌하고 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쌍용자동차가 야심차게 선보이고 있는 코란도 R-plus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연인, 친구, 가족들이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재조명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