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올해로 개교 23주년을 맞은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는 10월 10일 개교기념일을 맞아 대학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숭사대 탐구생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개교 23주년을 기념해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홍보팀에서 기획한 이벤트로 숭사인과 예비 숭시인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10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숭실사이버대학교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다음, 개교기념일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퀴즈 정답을 남기면 된다. 개교 23주년 축하메시지까지 작성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숭실사이버대학교는 ‘진리와 봉사’라는 기독교 정신의 교육이념 아래 1997년 설립된 정규 4년제 고등교육기관이다. 100% 온라인 수업과 시험을 통해 정규 4년제 학사학위와 국가공인 및 학교인증의 다양한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대학의 1/4 수준의 등록금, 풍부한 교내장학을 통한 장학혜택과 국가장학금 이중지원으로 학비 부담 없이 학업을 이어나갈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과 평생교육기관의 가치 제고에 기여했다고 평가받고 있는 평생무료수강 프로그램은 숭실사이버대학교의 특화 프로그램으로 재학 중 타 학과를 포함한 모든 과목을 무료로 들을 수 있고 졸업 후 전공과목을 평생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재학생과 졸업생의 만족도가 높다.

올해 코로나19 사태로 급증한 온라인 교육 수요에 발맞춰 차세대 콘텐츠 제작 솔루션과 모바일 LMS 하이브리드 앱/웹 시스템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온라인(이러닝) 교육 프로그램 및 시스템을 구축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 평생교육을 선도하는 언택트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장우 입학학생처 부처장은 “지금의 숭실사이버대학교를 있게 해준 재학생과 졸업생 동문, 교수진과 교직원 등 모든 학교 구성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개교기념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예비 숭사인 참여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SNS 행사 및 이벤트로 대학 소통문화 혁신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숭실사이버대학교는 12월 1일부터 2021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시작한다.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는 11월부터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