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아지분양 ‘요기독' 예약 분양 및 다양한 견종 할인 이벤트 실시
  • 기사등록 2020-10-16 12:00:02
기사수정

사진제공= 요기독강아지분양 ‘요기독'이 예약분양 및 다양한 견종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분양가 때문에 분양을 못 받고 망설이는 분들이나 질병 때문에 사후관리 비용 때문에 걱정하시는 예비 견주들을 위해서 예약 분양 및 다양한 견종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강아지 3대 질병 홍역, 코로나, 파보에 대해서 평생 보장제를 실시한다.

  

기존에 분양시 3대질병 키트를 검사를 해도 분양이후 잠복기로 인해서 소용이 없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요기독'에서는 애견분양 전후 3대질병 키트 무료검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반려동물 시장규모는 매년 급속도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시장의 규모뿐만 아니라, 상품과 서비스 자체가 고급화 되고 전문화됐다. 반려동물도 전보다는 더욱 더 가족의 구성원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요기독 관계자는 “점점 더 성장해가는 반려동물 시장규모에 맞춰 평생 질병 보장제 및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요기독은 부산점, 수원점, 일산점이 오픈했다. 곧 안산점도 오픈 준비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분양이 끝이 아니라 분양이 시작이라는 마인드로 요기독은 기존 법적 보장일 15일일과 다르게 평생 질병 보장제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만큼 요기독은 건강한 아이들을 차별화 두고 분양을 하고 있다.


각 매장에 국민 강아지 가장 많이 키우는 말티즈, 영리함의 끝판왕 토이푸들, 너무 귀엽고 이쁜 포메라니안, 기네스에 등록이 된 가장 작은 치와와, 하이바 컷으로 사랑받고 있는 비숑프리제 등 다양한 견종이 있다.  


다양한 강아지, 고양이를 분양을 하고 있으며 특수견 및 없는 견종들에 대해서는 예비 반려인들에게 맞춰 맞춤 분양을 하고 있다. 반려인들이 늘어나면서 그만큼 다양한 애견들을 찾고 있다. 


요기독 관계자는 “반려동물 분양 시에 아이들 건강 상태를 잘 체크해야 하며 또 분양이 끝이 아니라 분양 이후 어떻게 관리를 해주는지 잘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국적으로 많은 문의가 오고 있어서 배송 분양을 통해서 전국적으로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반려동물이 각종 매체를 통해서 소개되면서 다양한 강아지분양과 고양이분양이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도 중요하지만 요기독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건강한 강아지분양을 모토로 한번 분양을 받으면 평생을 함께할 가족 같은 마음으로 분양을 한다고 한다. 또한 모든 직원이 반련 동물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반려견 한 마리마다 정성스럽고 가족같이 관리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16 12: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