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웨딩플리마켓 박람회’ 각종 혜택과 다양한 정보 제공·· 17일부터 18일간 진행 예정
  • 기사등록 2020-10-17 00:00:02
기사수정

사진제공_대구웨딩박람회결혼식은 평생을 함께할 반려자를 맞이하게 되는 중요한 날이다. 일생에서 한 번 뿐인 결혼식을 완벽하게 치르려는 이들은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결혼식을 준비하게 되는데, 결혼을 앞두고 알아봐야 할 사안들은 스튜디오와 드레스, 메이크업결혼식장 등 다양하다.


이러한 가운데, ‘웨딩플리마켓’이 한 자리에서 예비부부들을 위한 각종 혜택들과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대구 웨딩박람회 중 가장 큰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최다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며, 10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웨딩플리마켓“ 이란 타이틀로 진행되어 기존 플리마켓처럼 저렴한 금액으로 다양한 품목을 편안한 분위기에서 살펴볼 수 있다.


관계자는 “’연웨딩갤러리’의 주최로 진행 될 예정이며, 각종 혜택들이 준비됐다”라며 “’웨딩플리마켓’의 초특가 & 최대할인은 웨딩홀 계약 시 적용받을 수 있는데, 부대비용 할인은 물론 계약금 지원, 주례 서비스 등이 제공되고 스드메까지 함께 계약할 경우 소형가전의 혜택과 혼수 특별 혜택까지 적용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대구 인기 웨딩홀 유명 웨딩스튜디오 및 웨딩드레스 샵 외 한복, 예복, 예물 등 웨딩업체가 대거 참가한다. 패키지 상품은 물론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행사로 결혼 준비 과정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하며, 특히 OPEN 파격 세일로 각 업체에서 사은행사를 대거 준비 중이다. 


대구결혼박람회 참가자는 행사 당일 상주 중인 매니저들을 통해 최신 웨딩 트랜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스몰웨딩이나 직구웨딩 등 예산에 맞는 웨딩트랜드도 확인이 가능하고 맞춤형 제안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차별화된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초특가 할인으로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참가업체 마다 준비한 특별선물 및 단 이틀간 방문하는 예비신랑신부에게 계약금 지원, 스플렌디노 40만원 정장GIFT, 프리미엄드레스업그레이드 등 추가특전이 제공된다. 아울러 1:1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웨딩 컨설팅도 받을 수 있으며 참가가 전원에게 웨딩다이어리도 제공된다.


예물과 한복 서비스 및 할인도 가능하다. 어려운 시기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부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 서비스 혜택 등을 제공받게 된다.


“연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전 방문 신청 후 참가 가능하며 사전 참가 신청자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17 00: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