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사태로 주머니 사정이 가벼워진 소비자들을 위한 가성비 메뉴 출시

[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치킨마루는 11월 신메뉴 ‘눈꽃 치즈팡’ 출시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공정거래조정원 인증 ‘착한프랜차이즈’에 선정되면서 화제를 모은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11월 신메뉴 ‘눈꽃 치즈팡’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치킨마루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전국 치킨마루 매장에서 전사 프로모션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순살 눈꽃 치즈팡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새콤달콤한 어니언 딥핑소스와 캔콜라를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신메뉴 ‘눈꽃 치즈팡’은 국내산 닭에 치즈 시즈닝을 듬뿍 버무려 달콤한 치즈 맛이 입안에서 팡팡 터지는 매력으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기대를 나타냈다.   

한편 2030세대 사이 ‘갓킨마루’라고 불리는 치킨마루는 지난 3월부터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계육 값을 지원하며 고통을 분담했다. 또한 코로나로 지쳐 있는 가맹점주들에게 휴가를 주고 본사 직원들이 운영하는 가맹점 클린캠페인 및 영업지원 정책을 통해 가맹점과의 상생협력의 모범적 행보를 보여왔다.

이 밖에도 온라인 홍보지원 및 배달APP 할인 금액 지원 등 가맹점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한 4무(無)정책(로열티, 광고송출비, 홍보물, 오픈행사 지원)을 꾸준히 실행하고 있다.

신제품 ‘눈꽃 치즈팡’과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치킨마루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