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박세준 기자]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는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가 K쇼핑을 통해 앵콜 방송에 들어간다고 17일 밝혔다.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

오엘라 관계자는 "방송은 K쇼핑에서 11월 19일(목) 오전 1시 40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지난 주 방송의 인기에 힘입어 곧바로 앵콜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앱코에 따르면, 오엘라 진동 마사지 폼롤러는 장소는 물론 신체 부위에 관계없이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와 강도로 만들어져 원하는 부위마다 새로운 도구를 구매할 필요가 없다. 

또한 부드러운 EVA 소재를 사용하여 폼롤러로 운동을 처음 하는 사람에게도 부담이 적으며, 손쉽게 단계/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4,4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USB 충전 방식으로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오엘라는 가전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모여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엘라 관계자는 “다양한 기구를 이용할 수 있었던 헬스장과 달리, 집에서 하는 홈트레이닝은 기구 사용에 많은 제약이 있어 원하는 부위의 마사지가 쉽지 않다. 이 때에 간편하지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오엘라 진동 마사지 폼롤러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