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신혜영 기자]

대구 수성구가 19일부터 21일까지 '2020 온택트 희망수성복지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은 행사 홍보 포스터. (사진=대구 수성구 제공)대구 수성구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2020 온택트 희망수성복지한마당’ 행사를 웹사이트 ‘수성복지한마당.kr’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성ON! 복지COME-ON!’을 주제로 나누고, 배우고, 즐기는 복지를 기획해 시민들에게 수성구 복지사업에 대한 홍보와 참여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물도서관, 특강, 축하공연 등의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더 실속 있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수성구 홍보대사 배우 정웅인 씨는 인물도서관을 통해 수성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신바람댄스챌린지, 누구나Flex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복지를 통해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뒀다.

복지한마당은 공식 웹사이트 ‘수성복지한마당.kr’, 유튜브 채널 ‘수성복지한마당’, 수성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민·관 협력을 통해 온라인 축제를 마련했다”며 “많은 수성구민들이 복지를 통해 일상을 행복하게 공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