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 우모의 함량 조절하여 통기성과 쾌적한 온기 조절로 사계절 사용 가능

[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한파와 코로나19로 마음까지 시린 언택트시대에 재택근무와 거리두기로 집에서 머무르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먹거리와 홈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를 통해 스타일링과 더불어 침구류 제품의 질을 세심하게 따져 고르는 고객들이 늘었다.

이에 구스 전문 맞춤 베딩 브랜드 유슬립이 신년을 맞이해 21% 설선물 할인전을 진행한다. 

구스 전문 맞춤 베딩 브랜드 유슬립이 신년을 맞이해 21% 설선물 할인전을 진행한다.

유슬립은 중간 유통없는 ONE-CYCLE 방식으로 제작되며, 재고품이 아닌 주문 시 바로 제작되는 호텔급 구스 이불 브랜드다. 현재 헝가리, 시베리아, 폴란드 고급 구스 우모만을 사용하여 최고의 기술력과 자체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유슬립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회사원, 내 아이에 맞는 부드러움을 원하는 부모님, 싱글이지만 키가 큰 운동선수, 남다르게 포근함을 더 원하는 고객 등의 마음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와 함량까지 하나하나 선택하여 제작할 수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유슬립은 마음만은 더욱 가깝게 포근함을 전달하기 위해 2021년 설선물 구스 할인전을 준비했으며, 현재 유슬립 자사몰에서는 플러스 할인전을 통해 순면 60수의 고급스러운 베개, 이불 커버를 5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슬립이 신년을 맞이해 21% 설선물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유슬립) 

유슬립의 헝가리 에어구스 이불은 겨울, 한파용으로만 사용되는 시즌제품이 아닌 엄격한 공정 과정을 거친 구스 우모의 함량을 조절하여 통기성과 쾌적한 온기 조절을 통해 여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사계절용 제품이다. 

유슬립 관계자는 “구스 이불은 면 80수, 구스 함량 90%의 고함량으로 부모님이나 평소에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은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이번 할인전을 통해 귀한 사람에게 설명절 선물을 해보길 제안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슬립의 신년맞이 21% 설선물 할인전 관련 더욱 자세한 정보는 유슬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