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포 당 아르지닌 함유량, 장어의 약 16배 함유

[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현대인의 건강 고민 해결을 연구하는 랩트리션이 활력 아미노산 음료 '아르지닌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랩트리션이 새롭게 출시한 활력 아미노산 음료 '아르지닌 플러스'

랩트리션에 따르면 아르지닌은 신체를 구성하는 20종 아미노산의 하나로 산화질소 생성에 관여하여 혈관 확장, 혈액 순환 등에 영향을 미친다. 랩트리션의 '아르지닌 플러스'는 이러한 아르지닌이 주성분으로 한 포에 3,500mg이 함유된 건강식품이다.

아르지닌 플러스에는 우리 몸에 좋은 마카추출물, 헛개나물 추출물, 비타민 B1, B2 등 7가지 부원료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영양학적 측면에서만 우수한 것이 아니라 벌꿀과 레몬과즙 농축액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이다.

랩트리션의 마케팅 담당자는 "아르지닌 플러스에는 다량의 아르지닌이 함유되어 있어 활력 있는 일상에 도움이 된다"며 "바쁜 일상에서 스트레스로 피로한 직장인, 커피나 에너지 드링크 등 카페인 음료를 멀리하고 싶을 때, 에너지가 필요한 운동 전후, 저녁시간에 다리가 무겁게 느껴질 때 마시면 피로를 바로 회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랩트리션은 현대인의 건강 고민 해결과 영양 설계를 연구하는 브랜드다. 고민 해결에 집중한 솔루션 라인과 영양을 더하는 플러스 라인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