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은 지난 11일 방카·펀드사업 활성화 및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2021년 Sh MDRT CLUB & Fund Top Class 신년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행사를 마친 김진균 은행장(앞줄 가운데)과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Sh수협은행)

[뉴스케이프 길나영 기자] Sh수협은행은 지난 11일 방카·펀드사업 활성화 및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2021년 Sh MDRT CLUB & Fund Top Class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점에서 진행됐으며, 김진균 은행장을 비롯해 Sh MDRT, Top Class 회원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Sh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와 ’Fund Top Class'는 보험설계 및 판매, 펀드 판매 분야에서 각각 연간 2억원 이상 실적을 달성한 최고의 직원에게만 회원 가입 자격이 주어진다.

이날 행사에서는 신임 회장에게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됐으며 이어 마케팅 우수사례 발표, 2021년 사업추진 계획 등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하나은행 압구정PB센터지점 강원경 지점장의 'VIP릴레이션십'에 대한 초청강연과 VIP마케팅에 대한 질의응답 등 2시간여에 걸쳐 신년회가 진행됐다.

김진균 은행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금융환경 속에서도 눈부신 성과를 이뤄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방카슈랑스와 펀드사업이 당행의 비이자 수익 다변화를 위한 핵심전략사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이 선봉에 서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Sh MDRT와 Fund Top Class회원들은 상품 판매 뿐 아니라 소속 영업점 내 마케팅 리더로 활동하며 고객중심경영 실천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