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뱅킹 이용고객 위한 비대면 생활금융서비스 지속 제공"

▲(이미지=우리은행)

[뉴스케이프 길나영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월 선보인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를 통한 보험금 청구가 출시 2주만에 1200건, 두 달만에 5000건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실손보험 가입자가 진단서 등 종이서류 없이도 모바일뱅킹 앱(App) WON뱅킹을 통해 ▲병원비 ▲치과 의료비 ▲약제비를 한번에 청구할 수 있다. 

또 실손보험금 전용 앱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아도 WON뱅킹을 통해 여러 보험사 실손보험금을 한꺼번에 청구할 수 있다. 우리은행에서 실손보험을 가입하지 않은 고객도 WON뱅킹을 통해 보험금 청구가 가능해 단기간에 청구건수가 증가했다.

이용 대상은 WON뱅킹에 로그인한 모든 고객으로 ▲로그인 전체메뉴 ▲고객지원·부가서비스▲실손보험 빠른청구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빠른 속도로 이용 고객이 늘고 있는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의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이용을 위해 UI·UX 개선 등 고도화에 힘쓸 예정"이라며"앞으로도 WON뱅킹 이용 고객을 위한 비대면 생활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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