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네시스)

[뉴스케이프 박건우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는 고객들의 자동차 라이프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MY GENESIS(마이 제네시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 제네시스 앱은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데이터와 차량 관련 서비스 예약 기능,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쇼핑 서비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등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개인별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위해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 운전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차계부 및 소모품 교환 시기 정보, 1대1 버틀러 서비스, 고객의 위치와 날씨, 시간 등 환경에 따라 변하는 홈 화면 등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 등 정유 3사와 데이터 연동 협약을 체결해 고객이 주유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주유 내역이 MY GENESIS 앱 내 차계부에 자동으로 입력돼 편리하다.

제네시스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구축을 통해 MY GENESIS 앱만으로 차량 정비 예약, 정비 진행 현황 및 정비 리포트 확인 그리고 비대면 원격 진단까지 받을 수 있다"며 "대리운전과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도 앱을 통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