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본사 전경.(사진=삼성생명)

[뉴스케이프 전규식 기자] 삼성생명은 김난도 서울대학교 교수가 이끄는 소비트렌드분석센터와 트렌드 마케팅 강화를 위한 리서치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협업의 첫 번째 결과물로 사내 웹진을 통해 ‘트렌드 라이프’ 뉴스레터 1호를 발간했다. 뉴스레터는 월 1회 발간된다. 금융 트렌드, 금융 트렌드, 경제 키워드 연구에서 도출된 분석 정보를 담았다.

3월호 키워드는 ‘온택트’다. 뉴스레터는 임직원, 보험설계사에게 학습자료로 제공된다. 가입자에게도 전달될 예정이다.

임직원, 설계사를 대상으로 서울대 교수진의 특강도 실시될 계획이다. 연말에는 내년 트렌드 전망을 담은 ‘삼성생명 선정 트렌드 2022(가칭)’를 발간할 예정이다.

박민규 삼성생명 CPC전략실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급변하는 사회, 경제 환경 속에서 트렌드를 이끄는 금융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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