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삼성카드)

[뉴스케이프 전규식 기자] 삼성카드는 오는 4월 25일까지 경기도와 함께 반려동물 입양 스토리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지냥이’ 앱 게시판에 반려동물을 입양한 사연 또는 입양 사연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작성한 가입자 중 총 105명을 선정, 추첨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댓글을 많이 받은 가입자 사연 1등 한 명에게 경기도지사상, 2등 두 명에게 경기도의회의장상, 특별상 두 명에게 국회의원상을 시상한다.

입양 사연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많이 작성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감동란 기프티콘을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반려동물 입양 스토리 공모전’ 행사 페이지를 캡처해 SNS에 ‘아지냥이’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다음 행사 페이지에 댓글로 SNS 게시물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배달의 민족’ 3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지냥이는 삼성카드의 커뮤니티 서비스 중 하나다.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수의사 1대1 무료 상담, 상담 챗봇, 유기동물 입양 사연보기, 산책지수 확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반려동물 입양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