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상품 최대 30% 할인

▲(사진=옥션)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옥션은 대표 식품 행사 '옥션 별미'를 개편하고, 매주 화요일마다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옥션 별미는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식품 행사다. 불만족 시 무료 반품과 '덤' 혜택을 준다. 기존에 격주로 진행했던 것을 개편해 매주 화요일 하루 동안 옥션 별미를 확인할 수 있다.

옥션 별미 만의 특별한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매주 엄선해 소개하는 옥션 별미 메인 상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설한 '친구 추천 이벤트' 코너를 통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친구에게 옥션 별미를 공유하면 할인쿠폰이 자동 지급되며, 공유 받은 친구도 추천코드를 입력해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회원에게는 20% 쿠폰 할인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은 30% 쿠폰을 더해 총 2장을 받을 수 있다.

또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던 '클럽 덤' 혜택은 일반 회원들도 누릴 수 있도록 확대했다. 별미 딜 상품 구매 시 자동 적용돼 덤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다. 그 외에 불만족시 무료 반품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신동옥 옥션 마케팅팀장은 “옥션 별미에 대한 호응이 커 매주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며 “기존보다 더욱 풍성해진 옥션 별미만의 혜택도 추가한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