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취약계층의 이동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C 200 AMG 차량 8대를 전국의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쪽 왼쪽부터) 손영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모터원 대표이사, 류인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대표이사, 아이들과미래재단 이훈규 이사장,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토마스 클라인 의장(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프리츠 카바움 부의장(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대표이사), 김태기 부의장(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 대표), 손혜경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모터원 부사장이 차량을 기증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원위원회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 8개 사회복지기관과 시설에 C-클래스 차량 8대를 기증했다고 19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6년부터 사회공헌활동인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를 펼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8개 기관 및 시설에 5920만원 상당의 C 200 AMG 라인 차량 1대씩과 해당 차량의 3년간 자동차 보험료 5억여 원 상당을 지원한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이동에 불편을 겪던 이들의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기증 대수를 기존 6대에서 8대로 확대했다.

토마스 클라인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의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가치 있는 사회공헌을 위해 다양하고 지속적인 방법으로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가 꼭 필요로 하는 사회공헌활동 전개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