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자에 애경 화장품 브랜드 접점 확대

▲(사진=애경산업)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애경산업은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 '징둥닷컴', 중국 이용자 수 기준 1위 온라인 플랫폼 '핀둬둬', 중국 최초의 직구 플랫폼 '카오라'에 공식 진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진출로 애경산업은 중국 디지털 시장의 빠른 성장세에 발맞춰 온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애경산업은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얻고있는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를 비롯해 'LUNA(루나)', 'FFLOW(플로우)', 'POINT(포인트)' 등 메이크업과 기초 화장품 브랜드를 입점해 운영한다.

특히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 징둥닷컴에는 AGE 20's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도 준비 중이며, 원조 여드름케어 브랜드 '에이솔루션' 플래그십 스토어의 추가 오픈을 검토할 예정이다.

중국 이용자 수 기준 1위 온라인 플랫폼 핀둬둬에 AGE 20's, 루나, 플로우, 포인트가 입점했다. 중국 최초의 직구 플랫폼 카오라에는 AGE 20's가 우선 입점하고 오리엔탈 스킨큐어 브랜드 'BONGYUL(본결)' 등 브랜드의 추가 입점을 계획 중이다.

애경산업은 티몰에서 중국 최대 쇼핑 축제 '광군제' 기간 동안 3년 연속 BB크림 부문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성공적으로 중국 시장에 안착한 AGE 20's를 중심으로 중국 소비자에게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징둥닷컴, 핀둬둬, 카오라 진출을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판로 및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기대한다”며 “애경산업은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온라인 시장에 대한 확대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