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건강·패션 관련 상품 특가 진행

▲(사진=위메프)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위메프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간 ‘4월 베스트’를 열고 월간 인기 특가상품을 모아 앙코르 특가딜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월간 베스트 행사는 위메프에서 매일 진행되는 ‘투데이특가’ 상품 중 그 달에 판매량 및 평점 등 고객 호응이 높은 인기상품을 엄선해 매 월 마지막 주 3일간 특가딜 당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 인기인 건강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 주요 상품은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6통+원데이21멀티비타민 △고려홍삼정 6년근 투데이굿타임 홍삼스틱 15g 1포 △보타니 생오렌지 입덧, 유아주스 215ml X 10개입 등이다.

최고 기온이 20도를 웃도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여름 맞이 다양한 패션 상품들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난닝구 S/S 신상 비콘스 입술넥니트 △다이치 원픽스 360_프리미엄+썬바이저+영유아쿨시트+나비베개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매월 마지막주는 위메프 투데이특가 인기상품을 확인하고 특가딜 당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찬스”라며 “4월 베스트에서는 이 달에 특히 인기 높았던 가정의 달 선물 상품과 여름 맞이 패션 등의 상품군을 특가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