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카드)

[뉴스케이프 전규식 기자] 신한카드는 이케아의 멤버십이 탑재된 상업자표시카드(PLCC) '이케아 패밀리 위드 신한카드(이하 이케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케아 비즈니스 가입자를 위한 ‘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도 출시했다.

이 카드는 국내 이케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사용하면 10% 할인을 제공한다. 이케아 오프라인 매장 내 레스토랑, 카페, 비스트로 등 식품 매장을 1만원 이상 이용하면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가 탑재돼 있어서 이케아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특별 할인, 생일 축하 쿠폰, 평일 무료 커피, 14일 이내 교환과 환불, 홈퍼니싱 컨설팅 서비스 등을 이용 가능하다.

현대, 신세계, 롯데 등 주요 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 현대, 롯데, 신세계사이먼 등 프리미엄 아울렛, GS25, CU,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스타벅스, 이디야 등 커피 업종에서도 5% 할인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 한도로 제공한다.

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는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10%를 할인해준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 손해보험료, 전기요금, 보안용역료 등에는 5% 할인을 제공한다. 이케아와 사업성 경비를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는 0.3%를 할인해준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이케아 특별 할인을 월 최대 5만원, 이케아 외 할인은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월 4만원까지 제공한다.

이케아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비자 1만8000원, 국내 전용 1만5000원이다. 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는 비자 3만원, 국내 전용 2만7000원이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