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11일부터 시작…수령일 지정할 수 있는 모바일 예약시스템 도입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총 5종의 사은품을 선보이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다음달 11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는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 등 총 5종의 사은품을 선보인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행사는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진행되는 대표적인 사은 행사로, 매년 여름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진행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해 고객이 직접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해 수령하던 방식이었던 이전과 달리, 이번 여름 e-프리퀀시 기간에는 고객의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처음으로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사은품인 서머 데이 쿨러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은 실용적이면서도 감성적인 아이템이다.

서머 데이 쿨러는 보냉 기능을 갖춘 아이스 쿨러 박스다.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서머 그린 색상과 노을 지는 태양을 연상케 하는 서니 핑크 색상 2가지로 선보인다. 11L의 넉넉한 용량으로, 쿨러 안에 커팅 보드와 일회용 데코레이션 스티커가 내장돼 있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은 여름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휴대용 랜턴으로, 콜드 블랙, 민트 블루, 캔디 핑크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총 5종의 사은품 중에서 1종을 증정한다. 사은품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과 즉시 제공되는 1잔(Tall)의 음료로 대체 증정된다.

모든 사은품은 모바일 앱 예약을 통해서만 수령 가능하다. 스타벅스 모바일 앱의 증정품 예약하기 버튼을 활용해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일, 수령 매장을 선택한 후 수령일에 수령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많은 고객들에게 사은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품목에 상관없이 한 개의 ID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e-스티커 적립은 다음 달 11일부터 7월 12일까지 가능하며 사은품 예약 및 교환은 다음달 11일부터 7월 19일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