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21일부터 3일간 SSG랜더스 홈경기 기간에 진행

▲(사진=스타벅스코리아)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SSG 랜더스 구단과 함께 네이밍 이벤트를 다음 달 21~2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첫날인 21일에는 고객 300명을, 이어 22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3일에는 연계 비정부기구(NGO) 및 유관 파트너 3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해 SSG 랜더스팀의 승리를 응원하고, 경기 중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초청되는 900명에게는 경기 입장권 이외에도 음료, 푸드,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등 각종 기념품이 제공된다. SSG 랜더스 홈경기로 진행하는 3연전 기간 동안 인천 SSG 랜더스필드의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개인 텀블러를 지참할 경우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SSG 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당일 경기를 관람하는 5명의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 고객 초청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면 이날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초정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SSG랜더스를 향한 응원의 한 마디와 경기를 같이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1인 2매)을 선정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SSG 랜더스필드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음료인 '스타벅스 슬래머'를 출시했다. 그랜드 슬램(만루 홈런)을 기원하는 무카페인 에너지 부스팅 음료로, 스트로베리와 아사이베리 주스에 레몬에이드와 민트 시럽이 더해져 달콤,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