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새로운 해외 아티스트 작품 정기배송, 대형 아트 프린트·에디터스 레터 제공

▲(사진=인터파크)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인터파크가 글로벌 아트 컴퍼니 ‘핀즐’의 그림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핀즐의 ‘그림 정기 구독’은 매월 새로운 작가의 작품을 가정 또는 회사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정기 배송해주는 서비스이다. 언택트 시대에 예술을 경험하는 앞선 방법으로 소비자들 사이 각광받고 있다.

핀즐의 전문 큐레이터가 최신 트렌드와 계절감에 부합하는 작품을 선정, 매월 A1 사이즈(594*841mm)의 아트 포스터 1장과 작품 소개 및 그림과 함께 즐기면 좋을 플레이리스트 등이 담은 에디터스 레터를 제공한다.

핀즐은 현재 40여 명의 아티스트가 소속된 에이전시이자 아트 컴퍼니써, 이들의 작품 라이선스를 활용한 다양한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 그림 정기구독 서비스는 독창성과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 부문·출판 인쇄 미디어 부문에서 '위너'를 수상하기도 했다.

인터파크는 핀즐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인터파크를 통해 정기 구독 신청 시 32%할인 혜택을 제공, 6개월에 11만9000원이다. 매월 2만 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인테리어에 변화를 줄 수 있는 것. 또 그림을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이지스냅 액자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임재형 인터파크 가구 파트장은 ”해외여행은 물론 미술관, 박물관 방문이 어려워진 요즘, 해외 아티스트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실내 인테리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림 정기구독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예술과 라이프스타일이 결합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