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와 리얼초코케이크의 만남

▲(사진=해태제과)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해태제과 오예스가 올여름 한 철만 맛보는 시즌에디션으로 '민트초코'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민트초코 마니아 '민초단'으로 불릴 정도로 MZ세대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는 민트와 리얼 초코케이크의 만남이다. 상쾌한 민트크림이 진한 초콜릿과 어우러져 달콤하고 시원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민트초코는 올해 초 SNS에서 진행된 '가장 먹고 싶은 오예스 맛' 이벤트에서 압도적인 1위로 선정됐다. 민트 특유의 상쾌한 청량감과 리얼 초코케이크 오예스의 만남을 기대하는 젊은 고객의 목소리에 해태가 여름 시즌에디션으로 화답 한 것이다.

민초단은 물론 민트향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호불호(好不好)의 경계가 뚜렷한 민트인 만큼 해태 특유의 전자코(ENS) 기술로 최적의 밸런스를 찾았다. 덕분에 오예스와 잘 어울리면서도 누구나 좋아할 만한 민트 맛이다.

그냥 먹어도 좋지만 냉장고에 넣어뒀다 먹으면 한결 진하고 시원한 민트향을 즐길 수 있다. 오예스만의 독보적인 수분(20%) 덕분에 민트크림이 아이스크림처럼 차가워지면서 민트 특유의 청량감을 배가시키기 때문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민초단의 탄탄한 지지 속에 두터운 팬덤을 형성한 민트초코가 이제는 대중적 입맛으로 자리 잡았다"며 "올여름에만 먹을 수 있는 만큼 시원한 제철 케이크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