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부터 널디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정판 돼지바 교환권 증정

▲(사진=롯데푸드)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롯데푸드는 ‘돼지바X널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컬래버 제품과 널디의 디자인을 입은 한정판 패키지 돼지바를 선보인다. 론칭을 기념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돼지바를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MZ세대에게 가장 인기있는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널디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돼지바에 젊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18일 오후 5시부터는 돼지바X널디 컬렉션도 판매한다. 널디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는 돼지바 컬렉션은 ▲에어팟 케이스 4종, ▲티셔츠 5종, ▲양말 3종, ▲슬리퍼 2종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구매 시 널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널디 돼지바 교환권을 함께 증정한다.

한정판 널디 돼지바는 패키지 디자인에 널디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보라색을 적용했다. 또 널디의 대표 아이템 트레이닝 패션을 입은 힙한 돼지 캐릭터도 담겨있다. 한정판 돼지바는 널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푸드는 MZ세대와 소통하는 돼지바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달 ‘상상력 돼장’ 콘셉트의 광고 두 편을 TV와 온라인에 공개한데 이어, 세 번째 광고에 대한 스토리는 고객의 상상력으로 만들기로 했다. 오는 18일까지 둘째 이모 김다비와 손잡고 돼지바 광고 아이디어 공모전 ‘내가 이 구역의 크리에이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돼지바X널디 컬렉션은 재미있으면서도 포인트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해 올 여름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며 “MZ세대와 재미있는 소통을 이어나갈 다양한 SNS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