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생활전문관을 전면 리뉴얼해 침구·가구·가전 브랜드 면적을 15∼20% 확대하고 신규 브랜드를 강화했다고 26일 밝혔다.
침구존에서는 ‘더 조선호텔’이 구스 단독 존을 마련해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했으며, 혼수·예단 상품과 차렵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가구 매장은 ‘펜트하우스’와 ‘아파트먼트’ 콘셉트로 개편됐다. 펜트하우스 존에는 체코티콜레지오니·타임앤스타일 등 프리미엄 브랜드가, 아파트먼트 존에는 USM·허먼밀러·보컨셉·칼한센 등 실용적 디자인 브랜드가 들어섰다.
오디오·크래프트 아틀리에는 체험 중심 공간으로 새롭게 꾸며졌다. 고객이 다양한 헤드폰과 이어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청음 공간과 차를 시음할 수 있는 구역을 마련해 라이프스타일형 복합 체험존으로 확장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생활 카테고리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강남점 고객들에게 한층 향상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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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정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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