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오정선 기자]

사진=일산드라마가구[뉴스케이프=오정선 기자]  봄이 오면서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가구 업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고양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는 수입 매트리스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미국 직수입 인기 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킹스다운 매트리스,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중, ‘씰리 매트리스’는 정형외과 의사들이 매트리스 개발에 참여한 브랜드 제품으로, 정형외과적 원리를 도입해 뛰어난 지지력으로 편안한 숙면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개발과정에서 침대의 성능을 인체공학적으로 측정하기 위한 실험과 수면 상태에 따른 척추지지에 대한 연구 등을 통해 다양한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킹스다운 매트리스’는 1904년 미국에서 설립된 회사로, 크래프트맨쉽을 주요 가치로 여겨 오늘날 세계 최고의 핸드메이드 수면 가구를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있다. 이에, 최상의 품질을 갖춘 원자재를 사용해 질적 만족도가 높은 숙면을 제공해오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사람의 생활에 있어 가장 중요한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선 개인에게 적합한 침구가 필수적이다”며 “특히, 씰리 매트리스 및 킹스다운 매트리스와 같은 수입 매트리스는 내장재에 사용되는 코일이나 메모리폼 등의 소재 성능이 뛰어나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 동안 다양한 친환경원목가구를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이다. 체계화된 전문상담 시스템과 함께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형태의 쇼룸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의 폭넓은 가구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