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뉴스케이프=김은영 기자] 웰라이노코리아가 웰라이노의 신버전(1.5Ver)이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이는 기존버전과 달리 버튼 테두리의 표시 등의 색깔이 5분 단위로 바뀌어 기기사용시간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사진제공=웰라이노코리아 또한 많은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기존 24핀이었던 충전단자를 5핀으로 변경했으며, 이는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와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많은 이들이 비염과 감기로 고생하게 된다. 비염 치료를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지만, 일상생활이 바빠 따로 시간을 내서 매번 병원을 찾기는 쉽지 않을 것”이라면서  “‘웰라이노’는 사용방법이 쉽고 휴대성이 좋아 가정이나 회사 등에서 번거롭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제품이다. ”고덧붙였다. 다파장 레이저 조사기 ‘웰라이노’는 육안(적색)으로 보이는 600~700nm의 가시광선 영역과 보이지 않는 700~1000nm의 적외선 영역의 레이저가 동시에 나오는 다파장 레이저 조사기이다. 또한 GaAs 레이저를 적용하고 있다. 한편, 웰라이노 1.5Ver은 기존 버전의 사용성을 유지하면서도 고객들의 편리성을 높여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