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무더위와 장마가 교차하는 시기에 유통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무더위와 장마가 교차하는 시기에 유통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펭수와의 협업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 구매 시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펭수 리유저블컵’에 담아 제공한다. 

또, 7월 한 달간 ‘펭수 아슈크림’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며, ‘우주 탐험 펭수’ 케이크와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 ‘아이스 펭수 롤케이크’는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의 ‘펭수 아슈크림’은 ‘펭수와 만난 슈크림’이라는 뜻을 담은 제품으로, ‘아이스크림’과 ‘슈크림’을 결합하여 ‘아슈크림’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부드러운 커스터드향 아이스크림과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졌고, 슈크림 리본과 다이제볼을 넣어 입안 가득 달콤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선사한다. 다이제볼은 오리온의 통밀 과자 ‘다이제’를 한입에 쏙 즐길 수 있는 동그란 비스킷 초코볼이다.

이달의 케이크 ‘우주 탐험 펭수’도 경쟁력있는 비용으로 만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8종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펭수 캐릭터 초콜릿과 크런치 초코볼 등을 올리고, 투명 반구 리드를 덮어 우주선을 타고 우주를 탐험하는 펭수의 모습을 표현했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는 오는 14일까지 프로폴리스 재 입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연의 보호막이라 불리는 프로폴리스가 코로나19 여파로 수요는 늘어났으나, 수입시 항공편이 줄어 입고까지 애로가 많았다. 청정 뉴질랜드 프로폴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기다린 것에 대한 서비스 차원에서 실시한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말이다.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프로폴리스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시 7천원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하이웰 프로폴리스는 일상에서 다양하게 접할 수 있도록 △씹어먹기도 하고 삼켜도 먹는 타블렛형태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게 프로폴리스의 향과 맛을 순화시킨 키즈 프로폴리스 △구강건강을 위한 프로폴리스 치약 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라인업 시켜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특히, 냄새에 예민해 프로폴리스 섭취가 불편했던 이들은 일일 정량을 한 캡슐에 담아 냄새 걱정없이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하이웰 프로폴리스 원어데이를 통해 필요한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