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비대면) 교육의 수요가 늘어난 가운데, 영어회화공부 혼자 하기를 목표로 삼은 사람들은 영어회화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해커스톡을 참고하면 좋다.  해커스톡이 12주 단계별 맞춤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영어회화 코칭 시스템인 ‘1:1 스피킹케어’를 제공한다.

해커스톡이 12주 단계별 맞춤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영어회화 코칭 시스템인 ‘1:1 스피킹케어’를 제공한다.  

영어회화 독학을 하는 사람들에게도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1:1 맞춤 트레이닝이 큰 도움이 된다. 해커스톡 ‘1:1 스피킹케어’는 만능 패턴을 통해 12주 동안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영어회화 코칭을 제공한다. 월~금 아침 8시에 올라오는 미션을 확인하고 음성 댓글을 남기면 해커스톡 전문 첨삭 코치가 첨삭을 제공한다. 매일 꾸준히 영어 말하기 습관을 기를 수 있고, 각자의 취약점과 강점을 일대일 영어회화 전문 코치가 파악해주어 효율적인 영어발음(딕션) 교정과 영어회화 실력 향상이 가능하다. 또한, 미국인이 생활 속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생활영어회화 문장을 배울 수 있어 실용적이다. 오늘의 만능 패턴과 패턴을 활용한 예시 문장을 녹음하게 되며, 만능 패턴에 단어만 바꿔 다양한 문장을 쉽게 만들어 볼 수 있어 영어회화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해커스톡 ‘1:1 스피킹케어’는 12주의 단계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영어왕초보 말문트기 훈련부터 시작해 만능 패턴을 익히는 단계, 자신 있게 의견을 말하는 단계를 넘어 원어민처럼 말하는 연습을 할 수 있도록 12주간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언제 어디서나 시간 제약 없이 모바일을 통해 학습할 수 있어 빠른 영어 스피킹 실력 향상과 목표 달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본 과정을 이용한 한 학습자는 ‘자신 있게 읽을 수 있고 실력은 덤으로 따라옵니다.”라며 “하나하나 자세하게 첨삭을 달아주시고, 다시 한 번 원어민 발음도 남겨주셔서 발음을 익히는데 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추천 후기를 전했다. 또, ‘영어회화 평생수강+200% 환급'도 제공하고 있다. ‘영어회화 평생수강+200% 환급'은 해커스톡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연예인 광고비 거품을 뺀 저렴한 수강료와 더 쉬워진 환급 미션으로 영어회화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공부하고 싶은 수강생이나 해커스톡의 무료 학습자료를 더 긴 시간 자유롭게 수강하고 싶은 기초영어 학습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 4회 출석만 해도 수강료 전액 환급이 가능하며, 출석 미션과 수강 후기 미션을 달성하면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의 최대 200%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영어회화 평생수강+200% 환급'을 수강하면, 왕초보 알파벳 발음법칙과 같은 기초영어회화 강의부터 생활영어회화, 여행영어회화 등 실전 영어회화 등 해커스톡의 온라인 영어 강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365일 중 99일 수강 시), 베스트셀러 영어회화 책 포함 13만 원 상당의 영어회화 교재 14종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영어단어 어플 ‘그림보카’와 함께 리얼 스피킹 트레이닝, 기초 영문법 30일 완성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 강의와 같은 추가 혜택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 하나의 ID로 온 가족이 평생 수강할 수 있어 참고하면 좋다. 현재 여름맞이 기간 한정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 국민 누구나 긴급 영어왕초보 탈출 지원금으로 ‘영어회화 평생수강+200% 환급' 패키지 수강료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영어회화인강, 기본영어회화, 기초영어 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을 포함한 다양한 어학 강좌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톡은 2018 헤럴드미디어 선정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인강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