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으로 8월 5일까지 제품 예약 구매 시, 할인 및 증정품 제공

[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주방용품 전문기업 나승하이텍(주)의 브랜드 리벨룸에서 ‘프리미엄 후라이팬 정리대’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방용품 전문기업 나승하이텍(주)의 브랜드 리벨룸에서 ‘프리미엄 후라이팬 정리대’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벨룸에 따르면 본 이벤트는 8월 5일까지 제품을 예약 구매하면 22%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예약 고객에게 국내산 타공 수저통, 국내산 냄비 받침대 등을 증정한다.

리벨룸 제품의 품질을  살펴볼 수 있는 자료로 인증 8건, 특허 7건, 상표 59건, 디자인 53건, 세계 특허 2건, 세계 디자인 등록 7건 등 총 117건의 인증서 등이 있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에서도 수상하며 우수한 디자인까지 확장하여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한편 스테인레스 와이어로 입지를 다진 나승하이텍(주)는 2000년 설립 이후 고품질의 스테인리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것을 모토로한 기업이다. 저가의 중국산과 차별화된 품질을 위해 국내에 제조 설비를 갖춘 것이 경쟁력의 핵심이라는 것이 업계 관계자의 말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후라이팬 정리대는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후라이팬 정리대의 단점을 보완하고 리벨룸만의 스테인레스 생산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나승하이텍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30여년 간 축적된 리벨룸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실사용자의 피드백과 요청사항을 반영했으며 꾸준한 연구와 개발 끝에 완성한 제품”미여 “흔들림없이 무거움을 지탱해야 하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고 고급화된 주방 인테리어에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도 신경썼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후라이팬 정리대는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후라이팬 정리대의 단점을 보완하고 리벨룸만의 스테인레스 생산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후라이팬 정리대는 무거운 후라이팬을 지지해야 하는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 휘어지거나 변형이 일어나기 마련이다. 심지어 일부 업체들은 원가 절감을 위해 다양한 소재를 무분별히게 합성하여 사용 도중 파손되는 위험한 상황이 일어나기도 하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리벨룸의 프리미엄 후라이팬 정리대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100% 스테인레스, 그 중에서도 특히 견고한 7mm 두께의 304재질을 사용했다. 304재질은 부식에 강하고 납성분이 포함되지 않는 인체에 안전한 재질로 알려져 있다. 또한 전체 구성품을 국내에서 생산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벨룸 브랜드의 상품은 나승하이텍㈜의 판매처인 드메종과 네이버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